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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 부동산 정보

범용공동인증서 발급 방법 (한국정보인증) / 택지 경쟁입찰 시 필요

by 살이되는정보 2022. 7. 22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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범용공동인증서 발급 방법 (한국정보인증) 입니다. 

 

[요약]

택지 경쟁입찰시에는 범용공동인증서가 필요

범용공동인증서 발급은 온라인으로는 불가 

반드시 오프라인으로 발급 진행 필요

우체국 또는 ibk은행에 방문하여 서류제출 필요

인증서 발급은 메일로 안내 / 온라인으로 진행

 

 

1. 한국정보인증 접속 (https://www.signgate.com/)

 

2. 공동인증서 개인 선택 

 

3. 인증서 신청

4. 우체국 방문 서류제출

개인 신청 및 신원확인 시

  • ① 공동인증서비스 신청서 1부(날인 필수)
  • ② 사진식별 가능한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) 앞면 사본 1부(원본지참)
  • ※ 반드시 신청자 본인이 직접 방문해야 하며, 대리인 접수 및 발급 불가

미성년자 신청 및 신원확인 시

  • ① 공동인증서비스 신청서 1부(본인 날인 및 법정대리인 날인 필수)
  • ② 법정대리인과의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(주민등록등본, 가족관계증명서 등) 원본 1부
  • ③ 사진식별 가능한 본인 신분증(학생증, 국가공인자격증 등) 앞면 사본 1부
  • ④ 사진식별 가능한 법정 대리인 신분증 앞면 사본 1부 (원본지참)
  • ※ 반드시 신청자 본인과 법정대리인이 직접 방문해야 하며, 대리인 접수 및 발급 불가

※ 제출서류가 일부 누락되거나 기재사항이 누락된 경우, 발급 또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※ 신원확인을 위한 신분증은 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 가능 (사원증 사용불가)

※ 외국인, 미성년자의 경우 우체국의 신원확인 절차상 발급이 불가하니 다른 서류접수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5. 이메일 또는 발급안내메일을 통해 인증서 발급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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